커리어, 인천국제공항공사·한국선급·한국로봇산업진흥원 등 4월 상반기 채용 시작

2020-04-09 11:40 출처: 커리어넷

서울--(뉴스와이어) 2020년 04월 09일 -- 취업포털 커리어(대표 강석린)가 인천국제공항공사, 한국선급, 한국로봇산업진흥원, 한국특허전략개발원,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, SPC삼립, 흥아해운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.

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20년 상반기 직원을 모집한다. 모집 분야 및 인원은 △전문연구원(15명) △생화학물질 처리요원(4명) △보건관리자(1명) △국회협력관(1명)이다. 서류전형-필기전형-면접전형-경력/신원조회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. 분야별 수행 업무, 지원 자격, 세부 전형 절차 등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. 입사지원서는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나 분야별 접수 마감일이 상이하므로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.

한국선급이 2020년도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. 모집 분야는 △함정사업총괄(1명) △함정사업(해경업무)(1명)이다. 함정사업총괄은 △해군 및 관련기관 경력 25년 이상 △해군 장성 이상 경력자, 함정사업(해경업무)은 △해경 경력 20년 이상 △해경 경무관 이상 경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.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. 지원서는 4월 12일(일) 23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.

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2020년 제1차 신규직원을 모집한다. 채용형태 및 인원은 △일반직(책임급 1명, 선임급 6명) 7명 △무기계약직(선임급) 2명 △사업계약직(선임급) 2명 총 11명이다. 채용 분야별 학력요건, 경력년수,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. 지원서는 4월 22일(수) 1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.

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일반직 6급 직원을 모집한다. 모집 분야는 △사업행정(1명)으로 정부 사업 기획 및 과제 관리, 문서 관리 및 일반 행정 지원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. 4년제 정규 대학 졸업 이상의 경력이 인정되는 자 또는 전문 학사 취득 후 관련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인정되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. 일반 계약직 채용 건으로 근무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. 단 최대 2년 내 근로 계약기간 연장이 가능하다. 서류전형-필기전형(인성검사)-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. 지원서는 4월 16일(목) 13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.

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가 정규직 및 인턴을 모집한다.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정규직의 경우 △사업개발(4명) △금융투자(2명) △기획관리(5명) △사업개발/금융투자/경영일반(2명) 총 13명, 청년인턴(체험형)은 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. 중복 접수는 불가하며 자격요건, 전형일정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. 입사지원서는 4월 14일(화)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.

SPC삼립이 신규 외식 브랜드(에그슬럿) 점포직을 모집한다. 모집직무는 △매니저(경력) △MIT/트레이너(신입/경력)다. 근무지는 서울이며 분야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. 서류전형-1차 면접 및 실기 테스트-2차 면접-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. 입사지원서는 4월 12일(일) 2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.

흥아해운이 일반 사무직(영업지원)을 모집한다. 모집부문은 △탱커팀으로 담당 업무는 △케미컬탱커 차터링(영업지원) △케미컬탱커 오퍼레이터(운항)이다.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초대졸 이상, 문서 MS Office 사용이 우수한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업무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. 서류전형-실무진 및 최종면접-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. 자사 양식에 따른 입사지원서는 4월 14일(화) 24시까지 커리어 입사 지원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.

커리어 개요

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,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. 현재 커리어, 히든챔피언, 귀족알바,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,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. 최근 온·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.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,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.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, 대학 취업지원 사업, 채용박람회 운영,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.

이 뉴스는 기업·기관·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. 배포 안내 >
뉴스와이어 제공